까르푸 32번째 매장 '병점점 21일 개점'

지역 중소기업 상품 판매 등 지역경제 발전 도모 박강원 기자l승인2006.01.19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한국까르푸(대표이사: 필립 브로야니고, www.carrefourkr.co.kr)는 1월 21일(토)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병점역 인근)에 국내32호 점인 병점점을 개점한다고 밝혔다.


지하 2층, 지상 5층 건물에 연면적이 1만5천4백평에 이르는 병점점은 3 천평 규모의 할인점과 천2백평 규모의 쇼핑몰 등 4천여 평의 영업 면적과 900여대의 차량이 동시 주차할 수 있는 주차 시설을 갖추고 있는 화성시 최대의 고품격 복합 할인매장이다.

병점점은 또한 판매 매장뿐 아니라 다양한 편의시설과 문화공간을 갖추고 있다. 식품, 생활용품, 의류, 가전 및 스포츠용품에 이르기 까지 3만5천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에 판매하는 할인매장뿐 아니라, 3백석 규모의 푸드 코트, 병원, 동물병원, 약국, 미용실, 차량 경정비 센터, 여행사, 안경점, 세탁편의점 등 60여 개의 전문점을 고루 갖추고 있어, 지역 주민들에게 폭넓은 쇼핑 기회와 함께 다양하고 편리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원스톱 쇼핑’을 제공하게 된다.

병점점의 할인매장은 신선식품, 의류, 생활용품 등 모든 분야에서 까르푸의 새로운 컨셉을 적용하여, 기존 다른 할인점 매장과는 차별화되는 매장을 만들었다. 특히, 시각적 요소와 인테리어를 강화해서 백화점과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신선식품 코너의 경우, 고객이 직접 시식할 수 있는 자리를 늘리고, 매장 내 휴게 공간을 많이 설치하였다. 일반식품은 최근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게 웰빙 코너가 더욱 강화되었다.

생활용품 코너의 경우에는 공간을 더욱 넓게 활용하면서 인테리어와 구색을 크게 강화하였으며, 의류의 경우에는 샵인샵 형태로 쇼핑몰과 연계해서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선보이게 된다.

화장품 코너의 경우, 더페이스샵 등 인기 브랜드들이 입점해있고, 쇼핑몰에도 마시지샵 등 보다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병점점은 새로운 컨셉의 적용을 통해 전체적으로 매우 현대적인 분위기를 갖추고 있으며, 상품 종류에서도 기존 제품들과 함께 보다 다양하고 질 좋은 까르푸 독점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이밖에 병점점에는 화성 지역 우수 제품들을 위한 코너가 마련돼, ‘햇살 드리쌀' 등 지역 특산물과 우수 공산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병점점은 오픈 기념으로 1/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대두유세트,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고급 후라이팬을 무료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승용차(로체)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 행사와 개점 이벤트를 마련한다.

주대중 병점점장은 화성, 수원, 오산을 연결하는 1번 국도변에 병점점이 문을 열게 됨에 따라, 이제까지 쇼핑을 위해 인근 수원 혹은 오산 지역을 이용하던 주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할수 있게 되어 기쁘다" 고 말하고, "병점점이 화성지역 쇼핑과 생활 서비스의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강원 기자  tenten921@freechal.com
<저작권자 © 시사타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강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18119 경기도 오산시 청학로 42-35 웰스톤오피스텔 205호(청학동)  |  대표메일 : kwonys6306@naver.com  |  청소년보호책임자 : 권용석
전화 : (031)377-6305  |  팩스 : (031)377-6306  |  등록번호 : 경기 아 00281  |  등록일 : 2010.2.18  |  발행인/편집인 : 권수정
Copyright © 2005 - 2022 시사타임. All rights reserved.